본문 바로가기

향수 리뷰

러쉬 탕진잼🫶그래스샤워젤, 토푸, 바이올렛크림


러쉬는 아무래도 그램당 사악한 가격에 자주 구매하진 않는다.

왠지 정말 아 이건사야해..!!! 휠이 오는 제품들만 한 번씩 써봤다.

써본거 : 코코넛 알갱이 들어간 라임 바디로션(완전 좋았다..💚 너무 좋지만 가격때문에 한번 써보면 족해.. 또 사진 않음. 그냥 코스트코에서 파는 세타필이 최고!ㅋㅋㅋㅋㅋㅋ)

내가 아직도 안팔고 쓰는 유일한 러쉬템은
그라스향수.
자기전에 뿌리면 극강의 편안함이 느껴진다..😌😌 말나온김에 뿌리고 자야해❤️



써본 러쉬 향수: 단종향수 바이올렛 커브사이드(비뿌로 완젼 죠타😍 허나 100ml 다 못써서 중고로 판매함), 단종향수 아멜리아매(좋댜..어딘가 꾸덕한 꿀향과 상큼달달한 과일꽃향. 이것도 살짝 질려서 판매함), 다른건 다 맡아봤는데 취향이 없었음ㅎ




암튼
남자친구 러쉬 쉐이빙 크림을 다 써가고
러쉬팟 5개 모아서 교환할겸 러쉬에 들렀다.


두근두근....




갈때마다 EEEE 와 IIII 의 막강한 구도로 극강의 텐션 매치를 경험해왔다..
직원은 직원대로 E식 설명하고.. 나는 나대로 I로 구매하고 나오는 전투...
오늘은 그래도 미라클이라는 직원분이 차분하게 다가와줬다. 내 텐션 눈높이에 맞게 다가와준듯ㅋㅋ





암튼 소비한 결과물은


이번 2023년 11월 구매한 러쉬템들!



1. 바이올렛 크림 헤어 컨디셔너💙
비이올렛 향을 좋아하는데, 향덕으로써 감히 말하자면 바이올렛 향을 가진 제품을 많이 보진 못했다. 색상은 먼가 .. 그닫 적응 안되는 찐파랑색ㅋㅋㅋㅋ인데 향이 황홀하다. 집에 컨디셔너 2년을 넉넉히 쓸만큼 많은데... 사버렸다

아메리칸머시기처럼 향의 지속력은 오래가지 않는 것같지만
황홀한 향이다
내 머리카락 가까이 맡으면 제비꽃향이 난다
보드라운 머릿결은 말해뭐해


2. 토푸 샴푸 크림
샴푸를 하면서도 단백질이 공급된다나..라는 말에 혹했다..
크림제형이라 거품이 잘 날까? 의아했는데
매장에서 물에 묻히자마자 아주 잘난다.🧖‍♀️
머리에 물묻힌상태로 크림을 묻혀 삭삭 머리에 묻히면 거품이 난다.
집와서 사용해본 결과, 건강하게 개운한 느낌이 든다.

케라스타즈 샴푸 쓰거나 약산성 샴푸를 고집하는 편인데
비건이다보니 약산성 따질거 없어보여서 구매함.

먹는 두부도 너무 좋아하는데ㅋㅋㅋ

토푸 향에 로즈마리, 페퍼민트가 약간 섞여서 향이 좋다. 지금 사용중인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컨디셔너랑 아베다 로즈마리 샴푸랑.. 세뚜세뚜랄까??🌿


3. 쉐이브드 아이스
이건 남친 선물
지난번에 사줬는데 좋아했다 ㅎㅎ
열심히 다 써가길래 재구매해야쥐~

근데 언니가 이거 사려고하니까 나한테 써봤냐고 묻길래 살짝 당황했음ㅋㅋ

제가 쓰는건 아니라서요... 라는 엄청 소심한 대답을 했더니 ㅋㅋ

아 여자들도 팔다리겨드랑이제모할때 쓰는 사람이 있다고 하드라? 오호..
그러면서 거품도 보여주심 ㅋㅋ 역시 러쉬..
암튼 먼향인지 모르겠고, 제모할때 부드럽게 안아프게 되고 여튼 좋은거 아니까 계속 사줄예정
나도 함 써볼까..(?)


4. 그라스 샤워젤
이건 진짜 위에 다골라서 이제 다 샀다~ 하려던 찰나에
언니가 향수를 보여줄라고해서
어 저 러쉬향수는 다 알아요^^ ㅎㅎㅎ...라고 향수 구매할 의사가 없음을 소심하게 밝힘 ㅎㅎ

뭐쓰냐고 해서
그라스 쓴다고 했다. 넘 좋아한다구 자기전에 뿌린다고 했더니

그라스 샤워젤 나왔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극 IN인 내가 유일하게 지금 러쉬와서 가장 좋아하는 표정을 보셨을거다 ㅋㅋㅋㅋㅋ

내가 설레하니까 언니가 막 총총 뛰어가서 🧚‍♀️그래스 샤워젤 있는곳을 데려갔다. 나도 덩달아 내적 총총걸음으로 뛰어갔다🤸‍♀️🤸

와.. 감탄.. 그라스 샤워젤이라니 왜이제 만들었대
한정이라는 느낌을 알려줬다
그래 출시해보고 잘되면 또내겠지
지금 사보고 또 나오면 그때 또 사면돼!!ㅋㅋㅋㅋ

당장 장바구니로 넣어!!!



5. 5개 팟을 마스크팩으로 교환한 로지칙스
여태 다쓰고 모은 팟이 5개뿐이닼ㅋㅋㅋ
총구매금액에서 5천원 할인해주거나,
2.5만원짜리 마스크팩 1개 고를 수 있는데
당연 마스크팩 1개 고르는게 이득아닌가?

악건성에 추천해주신 로지 칙스를 담았다!




그렇게 위에 네가지 제품만 해서
무려 17만원을 결제하게 되었다..


그리고 받은 사은품은 작은 아이크림 2통, 토너, 브러쉬드 스트록스
아까 발라준거라는데
하도 많이 발라줘서 기억이 안났다.. 팩인지 크림인지 먼지도 모르고 감사하다고 나와서 보니까 마스크팩이당 >_<

건조한 피부엔 아래 두가지 마스크팩을 추천받았다.





아무튼 아주 만족스러운 러쉬 구매였다😽🌿🧖‍♀️